loading

📰 리뷰&뉴스/IT 뉴스

Windows 11, 인터넷 속도 저하 이슈

글LOVE 2021. 10. 16. 12:07

 

 

 

인텔의 킬러 네트워킹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장치에서 새로운 버그가 발견되었습니다.

 

 

 

 

 


Windows 11, 인터넷 속도 저하 이슈

 

 

 

 

 

요약 : Microsoft의 Windows 11은 최근 몇 가지 우려되는 버그, 특히 메모리 누수 문제와 함께 출시되었지만 Microsoft가 알려진 문제 페이지를 업데이트하면서 운영 체제의 문제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호환성 문제로 인해 사용자가 특정 조건에서 UDP(사용자 데이터그램 프로토콜) 패킷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웹 사이트는 영향을 받는 장치의 다른 웹 사이트보다 로드 속도가 느려지고 특정 해상도의 비디오 스트리밍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UDP 기반 VPN 솔루션도 속도가 더 느릴 수 있습니다."라고 Microsoft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동일한 문제가 검색,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를 위한 신호 강도를 향상하도록 설계된 Dell의 SmartByte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Windows 11 장치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제 일부 Dell 랩톱에 사전 설치되며 기본적으로 실행됩니다.

 

 

수정 사항은 10월 12일에 있을 보안 업데이트에서 릴리스될 예정입니다. 앞서 언급한 버그 외에도 Microsoft는 Oracle VirtualBox와 관련된 또 다른 호환성 문제를 나열했습니다. 사용자가 VM(가상 시스템)을 시작하지 못하고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racle은 현재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이달 말 패치 릴리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Microsoft가 아직 존재를 인식하지 못한 버그는 사용자가 보고한 메모리 누수입니다. 파일 탐색기는 RAM을 축적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새 창을 열 때 RAM을 해제하지 않아 시스템 속도가 느려집니다.

안정성도 문제지만 특히 인기 없는 결정 중 하나는 논란이 되고 있는 Microsoft의 시스템 요구사항인 TPM 2.0이었습니다.

 

 

 

 

 

반응형